블로그 항목 검색결과에 대한 고찰 두번째 이야기...
블로그 항목 검색결과에 대한 고찰 두번째 이야기...
어제 아니 금일 새벽에...
"2009/02/25 - [지우개 SEO & SEM] - 네이버, 다음 블로그 항목 검색결과에 대한 고찰."
이라는 포스팅을 했습니다.
계속해서, 2번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.
네이버 검색결과 같은 경우...
주소를 보시면 전부 숫자 입니다.
그런 이유로,
네이버에 노출되는건 문자보단, 숫자가 노출에 더 유리합니다.
다음 같은 경우는...
키워드의 제목과 본문 제목 그리고 추천블로그면 노출될 가능성이 많습니다.
예외도 있습니다.
추천블로그가 아니더라도.
검색시 해당 키워드가 블로그 제목에 일치하는 순으로 노출되어 집니다.
본 포스팅을 자의든 타의든 읽어보시는 분들에게 당부의 말씀을 드리면, 극히 개인적인 생각 아니 추측 이기 때문에,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.
어제 아니 금일 새벽에...
"2009/02/25 - [지우개 SEO & SEM] - 네이버, 다음 블로그 항목 검색결과에 대한 고찰."
이라는 포스팅을 했습니다.
계속해서, 2번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.
네이버 검색결과 같은 경우...
주소를 보시면 전부 숫자 입니다.
그런 이유로,
네이버에 노출되는건 문자보단, 숫자가 노출에 더 유리합니다.
다음 같은 경우는...
키워드의 제목과 본문 제목 그리고 추천블로그면 노출될 가능성이 많습니다.
예외도 있습니다.
추천블로그가 아니더라도.
검색시 해당 키워드가 블로그 제목에 일치하는 순으로 노출되어 집니다.
본 포스팅을 자의든 타의든 읽어보시는 분들에게 당부의 말씀을 드리면, 극히 개인적인 생각 아니 추측 이기 때문에,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.
'SEO & SE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남자가 보는 관점과 여자가 보는 관점은 틀림없이 다르다. (24) | 2009.03.07 |
---|---|
첫번째 이야기 "사업계획서(키워드)" 작성 (6) | 2009.03.03 |
네이버, 다음 블로그 항목 검색결과에 대한 고찰. (18) | 2009.02.25 |
웹표준(W3C)이 검색엔진최적화(SEO)에 어떤 영향을 주길래 (6) | 2009.02.17 |
구글 웹마스터 도구 - 인기검색어 (4) | 2009.02.14 |
TAGS.